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상품불량

작성자 1****(ip:)

작성일 2020-10-13

조회 7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전 스티즈 챌린지에 참여했으나 업체에서의 실수로 누락되어 1차 지급에 지급 되지 못했고, 2차적으로 지급때 주겠다 해놓고 정해진 요일에도 지급이 되지 않아 문의를 했더니 아이디가 그게 아니였다고 이유 아닌 이유를 대셨는데 그럼 아이디가 맞지 않으면 다시 재차 물어봐야 하는게 정상적인 절차가 아닌가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제품이 하자가 있는 불량이 배송되었네요?
운영항의에 대한 보복으로 느껴지네요. 그런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아닌가요? 정말 우연치 않게, 운이 없어서 이런 상황을 제가 한번에 다 격은거라고 말하실건가요?
서비스에 굉장히 불만족스러우며 화가 나네요. 제 인생 농구에 한몸 담고 있지만 뭐 저 한명 정도 안사도 그만이라 생각하실수 있겠지만 분명 이렇게 한명, 한명의 소비자들을 가볍게 생각하는 모습이 비춰진다면 부정적인 이미지를 쌓게 될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STIZ

    작성일 2020-10-1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STIZ 입니다.
    남겨주신 메세지는 잘 확인하였습니다.
    먼저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하지 못하고 발송하여 죄송합니다.
    간혹 제작간에 실수가 있었던것을 다시 한번 확인 했어야 하는데 저희 측의 실수 입니다.
    요청하신 물품은 빠르게 반품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스티즈 챌린지 당시 개개인별로 확인 작업을 거쳐 제공해드리느라 늦어진것과 아이디 확인과정에서 오류에 대해 사과드렸었는데 불만족 스러우셨던 모양입니다. 다시 한번사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운영항의에 대한 보복을 할 정도로 개개인이 누구인지 어디에 사는 사람인지 확인하여 제품을 배송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오해하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잘 수렴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만족 네**** 2021-01-28 5점 헥사곤 그라데이션 쇼츠 네이비

  • 상품불량 1**** 2020-10-13 5점 헥사곤 그라데이션 쇼츠 네이비